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즘 한참 딴짓 중이라 카미키 아야는 소홀한 상태인데, 공홈에가니 거점이동 및 음반사 이적 소식이 있더군요.
결국 제 예상은 완전히 비켜가게되었습니다.
참으로 박복하군요.
(여지껏 모든 예상 다 빗나간. 아 박복하여라.)



 제가 알기론 카미키 전에 도쿄로 거점을 옮긴 기자레이블 소속의 뷁커즈는 아직도 기자레이블로 알고있습니다.
(요즘 기억력이 쇠해서 나이푸랑 헷갈리고 게다가 도쿄로 옮긴게 맞는지도 가물가물합니다.)
여튼 엄밀히 말하면 뷁커즈는 기자 산하 레이블의 제인레코드 소속이죠.
때문에 기자 소속임에는 변함이 없다고 봅니다.

 이런 사실때문에 이번 카미키의 기자레이블에서 에이벡스 레이블로의 궁금증이 생깁니다.
원래 기자와의 계약종료로 인한 레이블 이적하게 된 것인지, 아니면 에이벡스가 사간건지, 기자가 버린건지 참 알쏭달쏭한 의문점이 남는 레이블 이적입니다.


 이로써 한가지 희망의 끈이 생기된 점도 있습니다.
제목에도 써있다시피 SM통한 라이센스 음반발매가 가능한가 입니다.(DVD도 나오면 금상첨와!)
방한은 좀 그렇다 쳐도 라센 음반발매는 은근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미키가 보여주는 캐릭터나 의상으로는 국내에 충분히 어필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언어장벽, 현재 방송법 문제로인한 공중파 출연불가라는 제약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국내 인지도란 측면이라는 절체절명의 과제가 있습니다.


 여튼 에이벡스로 이적하면서 카미키의 음악에 대한 운신의 폭이 넓어지게 될지
아니면 에이벡스란 그늘아래 아이돌성이 강한 아티스트로 남게될지 지켜 볼 일 입니다.




*. 아직 에이벡스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카미키 아야가 올라와있지 않습니다.
*. 3번링크 관련항목을 보시면 2번째에 에이벡스 링크가 갱신되어 추가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http://kamikiaya.jp/info/index.html
2. http://www.avexnet.or.jp/kamikiaya/
3. http://ja.wikipedia.org/wiki/%E4%B8%8A%E6%9C%A8%E5%BD%A9%E7%9F%A2

Posted by kaming